-->

1000명대 달성! (+흔한 IT 블로그의 평일 vs 주말 방문자수 차이)

 

티스토리를 1월에 시작하고, 어느새 시간이 흘러 8월이다. 1일 1포스팅의 다짐은 3개월밖에 못갔지만 그래도 작심3일로 안끝나고 작심 3개월이면 어느정도 노력했다고 생각한다...ㅋㅋ

 

중간에 취직을 하고나서 블로그를 거의 못봤었는데 일일 방문자 수가 거의 항상 1000명대를 유지하고 있어서 놀랐다. 처음 목표로 했던 수치가 1000명대였는데 달성해서 감격스럽다ㅠ_ㅠ 물론 다른사람에게는 아무런 숫자가 아닐 수도 있겠지만!!!

 

그나저나 아무래도 IT 블로그라서 그런지 평일과 주말의 방문자 수 차이가 정말 극명한 것 같다. 평일에는 아무래도 학교를 다니고 직장을 다니고 하면서 검색을 할 일이 많아서 그런지 1000명대를 유지하고 있는데 주말은 반토막도 안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극명하다.

 

아래 그래프를 보면, 빨간 박스를 친 부분이 주말 혹은 공휴일이다. 진짜 반토막도 안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